2024년의 첫 달, 추운 날도 많았고 눈도 많이 내렸지만 포도원은 여전히 따뜻한 곳이었습니다. 

1월에는 이용인 세 분께서 생일을 맞아 함께 신나는 파티를 했지요. 포도원 가족들은 모두 파티피플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났나 봅니다. 어찌나 파티를 알차고 신나게 즐기시는지요. 다시 한번 생일 축하드립니다.

올해는 새롭게 오감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외부강사님을 초빙하였는데요, 전문 자격을 지니시고 경험도 아주 풍부한 강사님이십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이용인들이 더더더더더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지난 해 모든 분들이 너무도 좋아했던 음악활동은 올해도 그대로 같은 강사님을 모시고 진행됩니다. 매주 조금씩 박자를 맞추기도 하고 차례를 기다리기도 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을 경험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1월에는 포도원에 멋진 소프라노의  소리가 울려퍼지기도 했어요.  가곡과 찬양, 동요까지  성악으로 부르는 노래들에 모든 이용인들이 신기한 듯 귀를 쫑긋 세웠답니다. 파일럿 활동으로 주 1회 진행하고 있는데요 반응이 너무 좋아서 아마도 곧 정식 활동이 될 것 같습니다. 

감염병예방교육도 실시하였습니다. 국토안전원의 감염병예방관련 영상도 시청하고 마스크 올바르게 쓰기, 손 씻기, 기침 예절 등의 실습도 했지요. 건강한 포도원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겠습니다.

Scroll to Top